빠른 상담 신청

로그인 회원가입
시술후기
스마트 젝시드 받고나서
구분 기타 작성자 숭숭
작성일 2008-05-16 조회수 297


모공 땜에 항상 고민이었는데,좋다는 화장품도 다 써보고 IPL 이랑 폴라리스도 다 받아보았지만 여전히 모공은 저의 가장 속상한 부분입니다.
그래도 병원에서 관리 받을 때가 아무것도 안 하는 것 보단 나은 거 같아서,이번에도 뭐 좋은 시술 없나 궁금했는데.......모공 패키지로 시작한 스마트 젝시드는 지금까지 받아 본 것 중에선 젤로 좋은 거 같네요.
사실 제나 얘기를 많이 들어서 좀 거금을 들이더라도 제나를 받아 볼까 고민했었는데, 사실 지금까지 피부과에 쏟아 부은 돈도 한 두푼이 아니고 해서....이럴까 저럴까 망설이던 차에  스마트 젝시드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시술이에요.

마취 후 따다다다~ 시술의 느낌이 강하지만 많이 아프거나 하진 않고, 전에 폴라리스 보다도 안 아팠던 거 같아요.모자이크처럼 미세한 딱지가 하얗게 생겼다가 갈색톤으로 변했는데(붉은기와 함께),딱지가 생각보다 그러케 두드러지진 않은 거 같아요...(전에 친구가 프락셀 받고 푸르딩딩해서 다니던 거 비하면 )
하여간 즉각적으로 피부가 조여지는 느낌과 함께 모공이 많이 축소된 느낌입니다.
딱지는 한 3-4일 갔구요.

사실 새로운 레이저 보면 솔깃하긴 하지만,아주 큰 기대를 하진 않았었는데......스마트 젝시드는 상당히 만족스런 레이저인 거 같네요.....
중간 중간 재생관리 다 해주신다고 해서......그럼 담주에 뵙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글쓴이